센터 콜 현황 실시간 분석 제공 및 콜센터 필수 통계 자료 제공
- 콜센터 인입콜 / 아웃콜 응대율 현황 - 부문별 / 파트별 인입콜 / 아웃콜 응대율 현황 - 콜센터 평균 응대 시간 - 기간별 콜센터 응대율 현황 (응대호,포기호 현황) - 포기호 현황 및 콜백 상담 현황 보고
- 문의 유형 파악 후 분석자료 제공 - 콜 유입 경로 파악 제공
- 클레임 발생 현황 - 클레임 처리 현황 및 조치 사항 보고
- 인력 현황 보고 - 공지사항 및 전파교육 내용 보고
- 전산 장애 발생 - 기타 콜센터 관련 특이사항 발생시 보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