콜센터 시스템구축

고려신용정보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전산 및 인력 인프라를 고객사 업무에 투입하여
전문성 있는 콜센터 환경을 구축하여 드립니다.

  • service 01콜센터 업무에 최적화된 전산 시스템

    - 당사 자체 콜센터 전산 시스템 구축
    - 콜센터 상담 시스템, 녹취 시스템, 콜 통계 시스템, PDS 시스템, WFM 시스템, 콜백시스템 구축
    - 고객사에 맞는 맞춤형 콜센터 시스템 제공 가능

  • service 02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관리 매니지먼트

    - 콜센터 업무 경력 10년이상인 센터장, 수퍼바이저, QAA, 코칭스탭, 지원스탭으로 구성
    - 인력관리, 개인정보교육, 민원교육 등 주기적인 교육을 통한 상담사 업무 능력 향상
    - 일일,주간,월간 운영보고 및 매월 리뷰를 통한 효율적인 업무 관리 방안 제시

  • service 03합리적인 수수료 제시

    - 적정 관리 인력 및 상담 인력 산출을 통한 합리적 수수료 제시
    - 고객사 상담업무에 맞는 인당 단가 및 콜 단가 합리적인 수수료 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