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규모 콜센터이지만 대규모 콜센터의 운영 효율성과 업무생산성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.
-콜센터 업무에 적합한 통합 고객 지원 프로그램 제공 -전문 컨설팅 및 운영 인력 제공
-합리적인 수수료 제시로 비용절감 효과 -콜센터 도입에 따른 업무 개선 및 직원 만족도 향상 -콜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 개선효과
-상황에 맞는 맞춤형 응대 스크립트 제공 -고객 니즈에 맞는 응대 기법 적용 -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콜 분석 및 고객 CS 향상 방안 마련 -기업 이미지 제고
-상담사 증가 및 감소시 유연한 확장 및 축소 가능 -고객센터 상담사 실적 제공 -상담원별 콜 통계 및 집계 제공
렌탈 계약 관리 렌탈 접수 진행 조회 및 관리 고객 상담 관리 해피콜 상담 관리
상품 구매 및 접수 고객 상담 관리 배송 이력 조회 및 관리 고객 클레임 처리
고객 상담 관리 공급중단 안내 및 재개 상담 고객 클레임 처리
상품 판매 이력 관리 상품 AS 상담
진료 접수 및 예약 고객 관리 예약 취소 고객 내원 유도 고객 상담 및 불만 고객 민원 방지 병원 업무 효율을 통한 매출 향상 기여
고객 상담 진행 및 수강 고객 관리 온라인 강의 홍보 및 온라인 마케팅 진행 미납 고객 관리 및 채권 관리
상조 고객 마케팅 진행 및 계약 체결 진행 계약 고객 상담 문의 응대 및 클레임 처리 고객 미납 안내 및 납부 절차 안내
고객 예약 진행 및 일정 변경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 고객 정보 통한 빅데이터 분석 차별화된 프로모션 안내 호텔 제공 서비스 안내 및 고객 상담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