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규모콜센터

소규모 콜센터이지만 대규모 콜센터의
운영 효율성과 업무생산성을 동일하게 제공합니다.

  • service 01통합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

    -콜센터 업무에 적합한 통합 고객 지원 프로그램 제공
    -전문 컨설팅 및 운영 인력 제공

  • service 02콜센터 도입에 따른 업무 효율성 증가

    -합리적인 수수료 제시로 비용절감 효과
    -콜센터 도입에 따른 업무 개선 및 직원 만족도 향상
    -콜센터 운영 및 유지보수 비용 개선효과

  • service 03고객CS 증대

    -상황에 맞는 맞춤형 응대 스크립트 제공
    -고객 니즈에 맞는 응대 기법 적용
    -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콜 분석 및 고객 CS 향상 방안 마련
    -기업 이미지 제고

  • service 04소규모 콜센터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Customizing

    -상담사 증가 및 감소시 유연한 확장 및 축소 가능
    -고객센터 상담사 실적 제공
    -상담원별 콜 통계 및 집계 제공

소규모 콜센터 특화 업종

  • 렌탈
  • 렌탈 고객센터

    렌탈 계약 관리
    렌탈 접수 진행 조회 및 관리
    고객 상담 관리
    해피콜 상담 관리

  • 인터넷 쇼핑
  • 인터넷 쇼핑(홈쇼핑) 고객센터

    상품 구매 및 접수
    고객 상담 관리
    배송 이력 조회 및 관리
    고객 클레임 처리

  • 도시가스
  • 도시가스 고객센터

    고객 상담 관리
    공급중단 안내 및 재개 상담
    고객 클레임 처리

  • 중소 제조업체
  • 중소 제조업체 고객센터

    상품 판매 이력 관리
    상품 AS 상담

  • 병원
  • 중소병원 고객센터

    진료 접수 및 예약 고객 관리
    예약 취소 고객 내원 유도
    고객 상담 및 불만 고객 민원 방지
    병원 업무 효율을 통한 매출 향상 기여

  • 학원
  • 교육 업체 고객센터

    고객 상담 진행 및 수강 고객 관리
    온라인 강의 홍보 및 온라인 마케팅 진행
    미납 고객 관리 및 채권 관리

  • 상조
  • 상조 업체 고객센터

    상조 고객 마케팅 진행 및 계약 체결 진행
    계약 고객 상담 문의 응대 및 클레임 처리
    고객 미납 안내 및 납부 절차 안내

  • 호텔
  • 호텔 고객센터

    고객 예약 진행 및 일정 변경 고객 응대 서비스 제공
    고객 정보 통한 빅데이터 분석 차별화된 프로모션 안내
    호텔 제공 서비스 안내 및 고객 상담 문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