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사 요구에 부합하는 종합적인 콜센터 운영서비스
-업무 전반 문의 응대 -상품 및 서비스 관련 문의 응대 -주소변경/계약 변경 문의 응대 -재고/반송/환불/교환/취소 문의 응대 -고객 헬프데스크 운영 -기술지원 문의(제품 AS 및 장애/복구등 기술관련 문의) 응대 -사고 상담 및 불만접수 -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DB 마케팅 -고객의 소리 (VOC)를 통한 서비스 개선
-미납금액 안내 및 연체관리 -미납고객 납부방법 안내 -장기연체 방지 및 조기 수납 조치 -고객 유형별 분석으로 맞춤형 미납관리 운영 서비스 제공
-고객 상품 / 서비스 구매 후 해피콜 진행 및 고객만족도 체크 -휴면 고객 활성화를 통한 고객 로열티 강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