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양한 사업의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CRM고객센터에서수납센터, 추심센터까지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- CRM고객센터, 수납센터, 추심센터 통합관리에 따른 비용절감 및 회수 극대화 - 업무 초기부터 고객 밀착 관리로 인한 채권 회수 향상으로 기업 현금 흐름 개선
-고객 관련 전반 상담 -상품 및 서비스 안내 -고객 헬프 데스크 운영
- Call, SMS, LMS 등을 통한 납부 안내 - 미납 및 출금일 안내 - 납기일 변경 등 고객의 자발적 미납 해소 유도
- 수임통지 등 DM 발송 - 초본발급 및 부동산 등기부등본 발급 - 채무불이행정보등록, 채권보전조치 등 자문 - 채권성향별 특별관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