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e-Stop Total Solution

채권추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CRM고객센터에서
수납센터, 추심센터까지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.

  • service 01One-Stop Total Solution 제공

    - CRM고객센터, 수납센터, 추심센터 통합관리에 따른 비용절감 및 회수 극대화
    - 업무 초기부터 고객 밀착 관리로 인한 채권 회수 향상으로 기업 현금 흐름 개선

      • service 02CRM 고객센터

        -고객 관련 전반 상담
        -상품 및 서비스 안내
        -고객 헬프 데스크 운영

      • service 03수납센터

        - Call, SMS, LMS 등을 통한 납부 안내
        - 미납 및 출금일 안내
        - 납기일 변경 등 고객의 자발적 미납 해소 유도

      • service 04추심센터

        - 수임통지 등 DM 발송
        - 초본발급 및 부동산 등기부등본 발급
        - 채무불이행정보등록, 채권보전조치 등 자문
        - 채권성향별 특별관리